수요일 / 종아리를 날씬하게

1. 싱글 칼프레이즈

싱글칼프레이즈의자 끝을 한손으로 잡고, 등을 곧게 쭉 편다. 바깥쪽 다리의 무릎을 구부리고, 발뒤꿈치를 반대편 다리의 중심이 되는 종아리 옆에 갖다 붙인다. 중심을 잡고 있는 다리의 발뒤꿈치를 올렸다내리면서 리드미컬하게 움직인다. 한쪽 다리 10-20회, 양다리 1세트로 1-3세트. 

 

 

 

 

 

 

2. 라이팅 알파벳

라이팅알파벳한쪽 다리를 다른 쪽 위에 얹고 의자에 앉는다. 위쪽에 놓인 다리 발끝으로 가능한 한 크고 천천히 알파벳을 쓴다. A부터 Z까지 1세트, 양발 1세트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3. 트위스팅

트위스팅트위스팅트위스팅

(1) 발뒤꿈치를 위로 들어올리고 구부린 채 의자에 양손을 갖다댄다. (2) 왼쪽 다리의 발끝을 빙그르르 돌리면서 왼쪽 다리를 오른쪽 다리 앞으로 했다가 되돌아온다. (3) 오른쪽 다리를 2의 방법을 움직여준다. 발끝을 리드미컬하게 돌리면서 반복한다. 좌우를 1회로 20-30회 1세트, 1-3세트 반복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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