토요일 / 가슴선을 동그랗게

1. 싱글 레그레이즈

싱글 레그레이즈싱글레그레이즈

(1) 등을 쭉 편 상태로 바닥에 누워 양팔을 귀 옆으로 해서 머리 위로 올린다. 무릎은 45도 각도로 세운다.
(2) 머리 위로 쭉 폈던 양팔을 그 상태로 들어올려 몸 안쪽을 향하여 내린다. 1세트, 2-3세트 반복.

2. 버티칼 리프트

 버티칼 리프트버티칼 리프트

(1) 가슴과 등을 곧게 쭉 펴고 등뒤에서 양손을 마주 잡은 상태로 들어올린다. (2) 마주 잡았던 양손을 천천히 아래로 내린다. 가슴을 약간 내미는 듯한 기분으로 하면 더욱 효과적. 15회 1세트 1-3세트 반복.

3. 바스트 스윙

바스트 스윙허리를 쭉 펴고 의자에 앉은 상태에서 양팔을 수평으로 곧게 벌린다. 벌린 양팔을 가슴 앞쪽으로 천천히 모아주면서 접는다. 10-20회 1세트 1-3세트 반복.

 

 

 

 

 

금요일일요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