월요일 / 힙을 탄력 있게

1. 쿵후 스퀘트

쿵후 스퀘트쿵후스퀘트

(1)양손을 허리에 대고, 다리를 앞뒤로 벌린 상태에서 뒷다리의 발꿈치에 체중을 싣는다. 앞다리는 발의 앞끝으로 서서 몸의 균형을 잡는다. (2) 천천히 무릎을 구부리면서 2-3초간 정지했다 일어난다. 한쪽 다리 8-10회, 양다리 1세트로 1-3세트

2. 싱글스퀘트

싱글스퀘트싱글스퀘트

1. 한쪽 다리의 발끝을 의자에 올려놓고, 등을 곧게 쭉 편다. 다른 한쪽은 허리와 수평이 되게 똑바로 선다. 2. 그대로 무릎을 아래로 내리면서 천천히 구부린다. 한쪽 다리 8-10회, 양다리 1세트로 1-2세트

3. 프로 싱글 레그레이즈

프로싱글 레그레이즈포로싱글 레그레이즈

(1) 아랫배를 바닥에 대고, 팔꿈치를 세워 얼굴을 받쳐올린다. (2) 천천히 한쪽 다리를 올리고, 그 상태에서 멈춘다. 오렸던 다리를 천천히 내리면서 발목을 세운다. 한쪽 달 10-15회, 양다리 1세트로 1-3세트.

일요일화요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