금요일 / 허벅지의 군살을 없앤다.

1. 벤치 스텝핑

벤치 스텝핑벤치스텝핑벤치스텝핑

(1) 등을 곧게 편 상태로 팔꿈치를 구부린다. (2) 한쪽 다리를 직각이 되게 들어올린다. (3) 반대쪽 다리도 똑같이 들어올렸다가 내린다. 계단을 오르내리는 기분으로 팔도 다리에 맞춰 리드미컬하게 흔들어준다. 한쪽 다리 10-20회, 양다리 1세트로 1-3세트 반복.

2. 레그 엑스텐션

레그익스텐션레그익스텐션

(1) 의자에 깊숙이 걸터앉아 양손으로 의자 옆을 잡느다. 무릎은 구부린 채로 한쪽 다리를 살짝 들어올린다. (2) 무릎 위치를 고정시킨 채 한쪽 다리를 쭉 편다. 한쪽 다리 8-10회, 양 다리 1세트로 1-3세트 반복.

3. 뉴푸슈

뉴푸슈뉴푸슈

(1) 양무릎 사이에 타월을 낀 기분으로 다리르 붙이고 등을 곧게 쭉 편다. (2) 무릎 안쪽으로 양무릎을 밀면서 무릎을 구부린다. 8-10회를 1세트로 1-3세트 반복.

4. 스텝 레그런지

스텝레그런지스텝레그런지

(1) 양손을 허리에 대고 똑바로 선다. (2) 한쪽 다리를 약간 앞으로 내딛는다. (3) 앞으로 더 내딛는다. 한쪽 다리 8-10회, 양다리 1세트로 1-3세트 반복.

목요일토요일